life is like this

진정한 독립 라이프를 위한 기록

1st 온라인 클래스 Adobe Dimension OPEN 자세히보기

self-investment

한국교육검정원: 무료 강의로 자기계발과 자격증까지! (추천코드)

liis 2021. 1. 20. 14:10

한국교육검정원


워낙 이것저것 배우는 것을 좋아해서 클래스를 많이 찾으러 다녔는데 집콕생활이 길어지면서 아쉬움이 많았다. 이런 나를 안타깝게 생각하던(?) 남편이 한국교육검정원 정보를 알려주었다.

 

한국교육검정원에서는 다양한 강의들을 무료로 들을 수 있고, 수강과 시험까지 통과하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었다.

 

 

한구교육검정원 민간자격 종류

자격증 종류를 정말 다양했다.

자격증은 국가공인이 아니라 민간자격증이기는 하지만 국가공인자격증 외 분야들에서도 자격조건이 요구되거나 증명해야할 경우 필요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니까 좋았다. 그리고 각 교육 모두 해당 분야의 석박사 분들이 가르쳐주시니 자격증을 떠나 나처럼 자기계발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본다^^

 

 

한국교육검정원에서 무료로 강의를 듣기 위해서는 회원가입할 때 '추천코드'라는 것을 입력해야한다. 추천코드는 인터넷에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데 나는 '의정부ok'라는 추천코드를 넣어서 회원가입을 했다. (내가 의정부와 연관이 있는 건 아니고...^^; 서칭하다가 알게된 코드다.)

 

그리고 원하는 강의를 선택해서 들으면 된다. 회원가입한 후 7일이내에 신청을 해야 무료로 들을 수 있다고 한다. 7일이 지나면 무료 혜택이 사라진다고 문자가 왔다. 

 

코로나 시대에 맞게 100프로 온라인 강좌로 수강할 수 있고, 시험은 아직 보지는 못했지만 온라인으로 치르게 되는 듯하다. 강의마다 다르겠지만 60점 이상 점수를 받게 되면 자격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. 

 

실물 자격증 발급은 선택사항으로 상장과 상장+카드 형태 2가지로 발급이 가능하고 자격증 발급에는 7~9만원 정도의 비용이 든다. 시험합격한 후 일정기간 안에 신청해야 발급이 가능하다고 한다.

 

수강기간, 시험과정, 무료교안 제공 등에 대한 정보는 각 강의 페이지에 상세하게 안내되어있으니까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쭉 보시면서 자기계발도 해보고, 자격증까지 도전해보면 좋을 것 같다~! (나는 뭐부터 들어볼까 고민하다가 공부같은 느낌보다는 재미있게 해볼 수 있는 '타로상담전문가'를 신청해보았당ㅋ

 

 

▼ 한국교육검정원 

 

한국교육검정원 - 방과후지도사자격증 | 바리스타자격증 | 심리상담사자격증 | 병원코디네이터

심리상담과정 방과후지도과정 IT·교양과정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정식등록 민간자격증 교육기관 -방과후지도사자격증 -바리스타자격증 -심리상담사자격증 -병원코디네이터자격증

www.kefe.co.kr


by.liis (life is like this)